폴리우레탄 산업의 선두자
(주)정일STS
HOME > 제품소개 >  초저밀도 수발포폼
(주)정일STS에서 최근 개발에 성공한 초저밀도 수발포폼은 기존 우레탄 폼의 장점인 우수한 단열성능과 접착성 등 우레탄 특유의 물성은 그대로 유지하되 최첨단 PU System을 적용하여 발포력을 대폭 향상 시킴으로써 수율면에서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온 제품이다.
기존 우레탄 폼이 일반적으로 38배 정도 발포하는 것에 비해서 초저밀도 수발포폼은 100배 발포하여 2배 이상의 발포력을 가지고 있어 단열 및 결로방지가 필요한 공간에 완벽하게 충진되어 결로방지 및 내부 단열효과는 물론이고 작은 틈새도 생기지 않아 공기의 대류를 막음으로써 그로인해 발생하는 결로의 문제를 말끔히 해결해준다.
또한, 최근에 개발된 Water Blowing System 의 적용으로 냄새가 거의 없고 무해 무독성인 환경친화적 제품이다. 이 System은 혹시 화재가 발생했을 때, 인체에 유독한 유해가스를 방출하지 않아 더욱 안전한 제품이다. 시공이 매우 빠르고 편리하며, 기존의 우레탄 폼과 같이 어떤 면재와도 접착력이 좋아 어디에나 쉽게 시공이 가능하며, 빠르게 시공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공기를 단축시켜 줌으로 경제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초저밀도 수발포폼의 특징
1. 완벽한 단열성능
독립기공으로 Air Control 이 가능한 세미크로스 폼을 형성하여100배 발포하여 완벽하게 틈새 등에 충진되어 확실한 결로방지 및 단열 성능을 나타낸다.
2. 강한 접착성, 편리한 시공
어느 면재에나 쉽게 접착하는 우레탄의 기본 성질 때문에 따로 접착제를 사용하는 일 없이 시공이 편리하며 공기가 단축되는 효과까지 기대한다.
3. 친환경 단열재
기존의 Freon Gas 에 의한 발포에서 신기술을 도입하여 100% water을 이용하여 발포를 함으로써 인체에 전혀 무해 하고 혹시 있을지 모를 화재시에도 유독가스를 배출하지 않아 위생적이며, 안전하다.
4. 뛰어난 경제성
초저밀도 수발포폼은 기존 우레탄 폼의 38배 발포에 비해 획기적인 100배 발포를 함으로써 원재로 단가에서 많은 절감을 할 수 있으며, 반영구적인 수명을 유지하면서 탁월한 단열효과로 냉 난방시 소모되는 에너지를 대폭 절감할 수 있다.